2:25:14
※ 他=他枠でもコメントあり / 数字=この枠でのコメント回数
時間からジャンプ
19:00
[KR] 소라쨩: "병원 건물이 보이면 냐아아아!!! 하고 우는 거야. 아는 거구나 여기가 뭐하는 곳인지...!" "눈치챘어... 엄청 눈치챘어...! 갈거야... 갈거라구."
他170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