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:25:14
※ 他=他枠でもコメントあり / 数字=この枠でのコメント回数
時間からジャンプ
29:05
[KR] 소라쨩: "그건 소라쨩이잖아, 라고? 그건 그렇지만. 하지만 봐봐. 너무 내면 신선감이 없어지는 ㅋ... 역시 레어함은 중요하니까. 신선미라는 게 있는 거야 신선미. 역시 신선미는 중요한거야."
他170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