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:30:52
※ 他=他枠でもコメントあり / 数字=この枠でのコメント回数
時間からジャンプ
52:35
[KR] 소라쨩: "잠만, 10시 되나? 이거 바로 보스 방은 아니지? 보스 방 아슬아슬할 때 우유 사러 가고 싶네. 잠만 여기서 얻을 수 있는 가면 없어? 여기서 얻을 수 있는 가면 있다고 생각했지만 사실 없다거나 해?"
他281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