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:25:14
※ 他=他枠でもコメントあり / 数字=この枠でのコメント回数
時間からジャンプ
34:12
[KR] 소라쨩: "젤다가 곧 끝날 거 같아요. 다음엔 뭐할래? ㅋ... 지금 하고 있는 세실리아 쨩의 2D 게임도, 젤다 무쥬라도, 그... 곧 끝날 거라 생각하는 거에요. 2파트 정도로. 무쥬라는 1파트로 끝날 거 같아서, 장편이 한번에 끝난단 말이죠."
他170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