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:25:14
※ 他=他枠でもコメントあり / 数字=この枠でのコメント回数
時間からジャンプ
34:37
[KR] 소라쨩: "그러니까. 그 뒤에... 젤다 할거냐고? 젤다가 끝나면 젤다가... 아 맞아, 그리고 곧 스타폭스가... 스타폭스는 하고 싶어. 단발이 될 것 같지만."
他170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