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:25:14
※ 他=他枠でもコメントあり / 数字=この枠でのコメント回数
時間からジャンプ
45:10
[KR] 소라쨩: "FF10? FF10은 그거라구. 자날칸트... 부터 내면 안되는 게 아니던가. 뭔가 규약에... 그렇게 되어 있던 거 같은데. 그러면 거의 방송 못 내보내는 게... ㅋ..."
他170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