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:25:14
※ 他=他枠でもコメントあり / 数字=この枠でのコメント回数
時間からジャンプ
54:16
[KR] 소라쨩: "아 그래도, 지구방위군은 했었지만, 역시 그 정도로 크면 벌레 판정이 아니라 괴물 판정이 되니까 ㅋ... 그냥 으와아~ 하면서 했던 거 같은 기억이 있어. ㅋ... 이젠 벌레라 안 보이는 크기니까 ㅋ..."
他170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