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:25:14
※ 他=他枠でもコメントあり / 数字=この枠でのコメント回数
時間からジャンプ
1:09:49
[KR] 소라쨩: "세시랑 지지인가. 세시랑 지지는 양쪽 다 더듬더듬이 되어버릴 거란 말이지 ㅋ... 저쪽은 일본어 나는 영어 잘 못하니까 서로 가르쳐주는 것보다는 평범히 콜라보하는 편이 나아 ㅋ..."
他170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