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:25:14
※ 他=他枠でもコメントあり / 数字=この枠でのコメント回数
時間からジャンプ
1:11:41
[KR] 소라쨩: "크로니랑은 시간 비어있어? 하고 이야기는 하고 있지만, 답이 아직 안왔어. 나도 천천히 답장하는 타입이니까." "EN은 지금 바빠보인단 말이지. 그리고 그 이후가 되면 내가 바쁘고 ㅋ..."
他170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