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:25:14
※ 他=他枠でもコメントあり / 数字=この枠でのコメント回数
時間からジャンプ
1:12:25
[KR] 소라쨩: "0기생 회의 이야기? ...뭐 그래도 누군가를 선생님으로 해서 일상에서 쓸 수 있는 회화 기획은 괜찮겠네~ 해서 지금 누굴 선생님으로 할지 생각하고 있어요. 그래도 골은 두고 싶으니까, 요번에 골을 정하고 싶네 모두."
他170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