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:25:14
※ 他=他枠でもコメントあり / 数字=この枠でのコメント回数
時間からジャンプ
1:24:03
[KR] 소라쨩: "0기생은 누가 리더적 존재... 없어! 다들 자유인이니까! 그래도 서기라던가 해주는 건 아즈키치려나. 하지만 정리역이라 하면 아무도 없어! ㅋ"
他170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