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:25:14
※ 他=他枠でもコメントあり / 数字=この枠でのコメント回数
時間からジャンプ
1:29:32
[KR] 소라쨩: "반발은 나오냐고? 나오기도 해. 괜찮지 않아? 하고. 그러니까, 0기생 전체가 이걸 무리하게 할 필요는 없지 않아? 같은 걸 내가 자주 말하는 느낌."
他170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