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:25:14
※ 他=他枠でもコメントあり / 数字=この枠でのコメント回数
時間からジャンプ
1:33:29
[KR] 소라쨩: "다들 친하네, 라고? 사이 나쁘지는 않지 않을까. 다들 이야기도 많이 하고 있고. 뭐 자주 만나니까 그렇겠지. 그렇지 않으면 뭐 됐나! 하는 분위기는 안되겠지. 저기 좀! 이런 분위기가 될테니. 친우라 하긴 좀 그래도, 꽤 친하긴 하지 않을까."
他170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