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:25:14
※ 他=他枠でもコメントあり / 数字=この枠でのコメント回数
時間からジャンプ
1:36:46
[KR] 소라쨩: "다른 팀보다... 각각의 하고 싶은 방향성이 잘 보이는 조합이기에야 말로, 모였을 때의 뭐라 하기 힘든 뒤죽박죽 느낌이 있을 거라 생각한단 말이지. 그래도 그게 우리려나 하고. 뒤죽박죽하면서도 뭔가 모이고 있는 듯한."
他170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