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:30:52
※ 他=他枠でもコメントあり / 数字=この枠でのコメント回数
時間からジャンプ
2:22:37
[KR] 소라쨩: "9시라 하면... 뭐 3, 4시간. 4시간 정도는 할 수 있으려나. 오늘은 끝? 오늘은 말이야! 보스 전부 쓰러뜨려서! 거인 가면 안 쓰고 이겨서! 이렇게 두 개만 남은 거야!"
他281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