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:25:14
※ 他=他枠でもコメントあり / 数字=この枠でのコメント回数
時間からジャンプ
2:22:30
[KR] 소라쨩: "그러면 10시... 정도부터가 되니까... 10시부터... 로 젤다 끝낼 수 있을까. 된다면 내일 젤다로도 괜찮겠지만, 안된다면 그 다음날은 9시부터로 될 거 같으니까 그 다음날이 나으려나 하고."
他170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