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:25:14
※ 他=他枠でもコメントあり / 数字=この枠でのコメント回数
時間からジャンプ
13:11
[KR] 소라쨩: "큰 건 컵에 담지 않으면 안되는 게 손이 간다 하게 된단 말이지. 그러니까 200ml라던가의 팩으로 된 걸 상비해서 이렇게 마시는 걸 좋아해요."
他170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