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:25:14
※ 他=他枠でもコメントあり / 数字=この枠でのコメント回数
時間からジャンプ
15:13
[KR] 소라쨩: "그러고보니, 복숭아를 먹으러 가져왔는데. 그 날 가족이랑 외식하러 가서 안 먹은 거야. 그리고 오늘 생각나서, 냉장고엔 넣어뒀지만, 5일 지났단 말이지. 5일째였네 오늘이, 사서 4일 뒤. 5일째. 먹어도 되려나~ 하고 엄마에게 전화해서 물어보니, 괜찮지 않아? 냉장고에 넣으면 일주일은 가, 하고 해서, 한 입 먹었어."
他170







